상단영역

today : 2024.04.27 update : 2024-04-26 20:3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sk브로드밴드에 신규고객으로 재가입하면 생기는 일

닉네임
박지원
 
 
 
 
등록일
2020-12-22 15:49:29
조회수
83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를 사용하다가 약정기간이 끝나서 인터넷이랑 tv를 새로 가입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sk브로드밴드가 인터넷이 불안정하고 와이파이가 잘 안터져서 kt로 교체를 고민하다가 휴대폰이 sk텔레콤이라서 결합 상품이 월정액이 더 싸다는 말에 제 발로 sk텔레콤에 찾아가서 신규가입을 신청했습니다. 원래는 기존 고객은 해지하고 3개월 있다가 재가입이 가능한데, sk텔레콤에서 동생 이름으로 가입을 했으니까 해지를 하고 언니인 제 이름으로 다시 신규가입을 하면 가능하다고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신규가입을 했는데, 기사님이 약속시간에 오시지도 않고 엄마가 혼자 있는데 와서는 기계만 덜렁 교체하고 가버리셨습니다. 그 이후에도 인터넷과 와이파이가 불안정하고 문제가 해결이 안되서 기사를 불렀더니 기사가 공유기 위치만 바꾸면 된다고 하면서 덩렁 공유기만 거실에다 옮겨놓고 가버렸습니다. sk브로드밴드에 전화해서 그렇게 애타게 신규고객인데 왜 케이블이랑 인터넷 선을 교체 안하고 갔냐고 컴플레인을 계속 했습니다. 그랬더니, sk브로드밴드 매니저가 그 지역은 회선 교체가 12월에 한 번에 진행되니까 그 때까지 기다려달라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나서 또 똑같은 기사가 방문해서는 덜렁 회선 교체만 해놓고 갔습니다. 인터넷이 안되서 인터넷 선도 같이 교체해주는 줄 알고 기다렸더니 이렇게 고객을 기다리게 하고도 기사가 당당하게 다음에 다시 기사를 부르라고 합니다. 그래놓고 이번달 요금에 설치비를 35000원 넘게 청구를 했습니다. sk브로드밴드에 불편신고만 수십통을 하고 목이 터져라 이야기해도 소용이 없고 크리스마스 이브에 기사님 5시에 다시 보내주겠다고 합니다. sk브로드밴드가 아니라 kt에 가입했더라면 기본적인 회선 설치부터하고 다 새로 선을 교체했을텐데... sk브로드밴드 재가입 고객도 아니고 신규가입으로 다 일처리 해놓고 저를 이렇게나 힘들게 할 줄은 몰랐습니다. kt였으면 처음에 한 번하고 끝났을 일을 지금 계속 전화해서 싸우고 기사는 또 집에 와서 센터에서 연락받은 거 딱 한 가지만 해놓고 가고 제가 제 발등을 찍었습니다. sk브로드밴드가 인터넷과 와이파이 불안정으로 계속 사용에 지장이 있고 106은 전화해도 소용없고 기사는 불친철하고 해지해달라고 해도 못하게 합니다. 저는 정말 sk브로드밴드가 불편해서 더이상 사용할 수가 없고 위약금 없이 해지하고 kt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작성일:2020-12-22 15:4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