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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SKT상담원의 말의 신뢰성과 어이없는 전산시스템

닉네임
조선아
 
 
 
 
등록일
2020-12-17 14:51:54
조회수
67
 
 
2019년 3월 7일 SKT상담원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SKT상담원에게 가족 결합을 해서 할인이 나은지 현재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하는 게 나은지 물었습니다.
상담원의 대답은 1년뒤에 20년이 되니 그때 요금할인이 받는게 낫다고 상담해주었습니다.
그말을 듣고 올해 요금할인으로 변경하려고 하니 2019년도 7월에 전산시스템이 바껴서 인터넷 가입기간은 반영이 안된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가족들이 SKT를 사용한지 합산연수가 20년이 되지 않아 할인을 받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SKT상담원은 1년뒤에 바꾸는게 낫다며 상담을 해줬고 그 사이 SKT시스템 내에서 전산 시스템이 바뀌면서 제가 불이익을 받는게 맞는건지
너무 억울하네요.

SKT는 점점 혜택도 없어지고 갑질하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 이젠 상담원의 말도 못믿겠고 자기들 유리한 부분대로 임의대로 바꿔버리고
정말 우리나라 기업이지만 너무 이기적이네요
작성일:2020-12-17 14:5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