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7 update : 2024-04-26 20:3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불량 빼빼로

닉네임
신원철
 
 
 
 
등록일
2019-11-19 15:02:25
조회수
30
 
 
첨부파일
 KakaoTalk_20191119_145158962.jpg (104349 Byte)  /   KakaoTalk_20191119_145159469.jpg (166561 Byte)
편의점 을 운영 하고 있는 점주 입니다.

빼빼로데이 를 맞이하여 박스단위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배송온 상품상태가 불량입니다

쵸코렛 상태가 오래된 초콜렛 에서 발생하는 하얗게 변해 있는 상품이였습니다

유통기한은 2020년 9월로 아직 한참 남은 제품인데 말이죠

손임들의 반품 요청이 줄지었습니다

불만 접수를 하였더니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와서 하는말이 반품은 안돼고 교체를 해줄수 밖에 없다고합니다

팔아야할 시기를 놓친 제품을 쌓아 놓고 팔라는 말이겠죠

보상을 원한 것도 아니였고 그져 불량 반품을 해달라는데 안된다는 말만하고

손님들의 불만에 안좋은 매장 이미지

매출 손해 본건 생각도 안하는지 그져 롯데 제과 회사만 이익을 취하려는 행동에 너무 화가 납니다.

이런 쓰레기 회사를 고발합니다
작성일:2019-11-19 15: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