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7 update : 2024-04-26 20:3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하나투어 고발합니다

닉네임
박은지
 
 
 
 
등록일
2019-08-13 08:12:52
조회수
47
 
 
하나투어통해 7월22일 스위스로 가는 패키지여행 예정이였는데 모든예약과 일정들이 다정해지고 일정표받을일만 남았을기간인데 일주일전인데도 감감 무소식, 그뒤로 하루에도몇번씩전화해서 물어봐도 소식없고 기다리다 안되겠어서 담당자바꾸라며 컴플레인거니 출발3일전에서야 담당자 바꿔서 진행해준다고했지만 역시나 빠른대처없고 담당자바꿔서 일정진행중이니 기다리란말만반복하였고 가기전날까지 소식없다가 오후6시가넘어서야 전에담당자가 항공권,호텔 예약 아무것도 안해놔서 제날짜에 못갈거같다고 말하였습니다. 저희 포함 같은날 가는 다른팀들도 마찬가지로 예약되어있지않았고 돈만지불받고 예약된건 하나없고 날짜마저 딜레이되고 다음날인 7월23일에는 출발할수있게 진행해준다고말은했지만 그마저도 갈수있을지 미지수였습니다. 담당자바꿔달라한지가언젠데 아직까지 제대로처리못했을뿐더러 가기로한 날짜에 출발도못하는 이런경우가 어딨나요? 저렴한금액주고 가는 여행도 아니고 여행정말 많이다녀봤지만 살다살다 이런경우는 처음 입니다. 대형여행사에서 이렇게 대책없어도되는건가요? 7월23일에도 결국 출발하지못할거같다하여 환불신청하였고 환불금 몇일내로 입금해준다고 하였지만 8월12일까지도 환불금 입금은되지않고있습니다.
작성일:2019-08-13 08: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