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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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위)
구입 약 1달 후 청소를 위해 커버를 벗겨내니 매트리스에서 아주 작은 도마뱀새끼가 붙어있었습니다. 설마하고 넘어갔는데 6월 중순에 또 청소를 위해 커버를 털어내는 중 그보다 조금 더 큰 도마뱀이 떨어졌습니다. 매트리스 안에서 도마뱀이 부화하여 나왔다고 생각하여 시몬스에 환불을 요청하였으나 거부하였습니다. 어머니 집은 산도 없는 부산 주택가 한가운데 있으며 80평생 방 안에서 도마뱀이 나온 경우는 처음입니다. 시몬스는 매트리스에서 도마뱀이 나올리가 없다고 하는데 도시 한 가운데 방에서도 도마뱀이 나올리가 없습니다.
문의 요구사항)
환불 및 피해보상을 원함.
기타)
현재 침대 사용하지 않은지 일주일이 경과하고 있음
작성일:2019-07-01 12: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