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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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dek 회사에 제품을 시켰는데 너무 억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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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on auxpc@naver.com
icon 2019-02-27 20:56:13  |  icon 조회: 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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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문의합니다.
소비자:내 용 미국물류센터에 도착해서 묶여 있었으면 연락을 해서 추가 비용에 대해서나 등 얘기를 해야되는데 그쪽에서 아무말 없다고 내가 물어봐서 아신거잖아요 말이 된다고 봅니까?? 무조건 회사측은 5번 기재를 했고 물류센터에 있으니 추가 비용내고 물건 가주고 가라?? 장난합니까?? 몇일씩이나 묶여있었는데 전화도 없었고 소비자는 언제 도착하나 기다리기만 하고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추가 비용나왔으니 비용 내고 가주고가라 저희 못냅니다. 오래 기다린것도 모잘라 이러게 건성으로 한 태도 등 화가 나네요 똑같은 말 반복 싫고요 회사측에서 물어줘서 환불을 시켜주세요

답 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트레이드케이입니다.
추가배송비에 경우 해외물류센터 입고 후 고객님께 문자안내드리고 있으며 현재 고객님께서
주문한 제품 해외판매처에서 출고되어 물류센터에 입고된 상태로 주문취소가 불가능하십니다.
반품에 경우반품비용 발생되며 반품비용산정기준은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기재되어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abor saving wrench라는 제품을 샀습니다. 이제품은 현재 미국물류센터에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을 못받은지는 3주 넘어가는것같은데 제품이 하두 안와서 제가 회사에 물어봤습니다 그때 이사람들이 찾아서 미국물류센터에 2주넘게 묶여있다는걸알았습니다. 그래서 왜 도착을 안하냐 라고 물어봤더니 그때서 추가배용 77.000만원 보내라고 하는겁니다. 추가비용이 나왔다고 하면서 그래서 저는 어이없어서 저는 못내겠다고 하는데 이 제품을 지불을 하고 받아야 하는건지 저는 참고로 전액활불을 원하고 있습니다.
2019-02-27 20:56:13
60.196.66.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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