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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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취소수수료 과다청구피해
icon 쭌도령
icon 
icon lg370583@hanmail.net
icon 2019-02-26 13:15:24  |  icon 조회: 164
첨부이미지
2019년 6월 22일 ~ 26일 부산 -괌으로 가는 제주항공 특가왕복항공권을 2019년 2월 18일
A가족은 434700원 , B가족은 609000원 결제를 하였습니다. 결제당시 결제에 필요한 안내팝업창 및 취소수수료에 대한 고지
가 있었지만 대부분 미확인후 동의만 체크후 예매를 했습니다.
일행이 사정이 생겨 취소를 2019년 2월 21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결제금액에 50%넘는 취소수수료를 부담해야 하였습니다. A가족은 24만원, B가족은 36만원 ... 너무 부당한 취소수수료부과 인거 같습니다. 물론 항공사측은 취소수수료 고지를 사이트에 해놔서 어떻게 해줄수가 없다는 입장입니다. 고스란히 피해는 소비자의 몫인거 같습니다.
소비자보호법에 의해 14일 정도 기간은 줘야된다는 입장입니다.
또한 너무 과다한 취소수수료 부과는 불공정거래법위반같습니다.
2019-02-26 13: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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