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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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취재완료] 갤럭시S8 잔상
닉네임
권금옥
등록일
2018-10-24 10:32:43
조회수
801
안녕하세요
삼성갤럭시S8 핸드폰 잔상에대해 고발합니다
제가 작년 9월에 100만원 가까이 되면 핸드폰을 개통했어요
근데 문제는 두달전부터 핸드폰에 잔상이 생겨 통화에는 지장이 없고 또 A/S받으려면 타시로 이동해야하니
급한거 아니라 그냥 저냥 사용하다 요즘 들어 좀 심해지는것 같아 서비스센타를 찾아더니만 좀 황당했습니다
1년이 지나서 A/S가 안된다는거예요 이런일이 왜 생기나 물엇더니 딱히 모르겠고 밝게사용하면 그럴수 있다는겁니다
본사에 문의해도 똑 같이 1년이 지나 어쩔수없다는 답변입니다
삼성기술부족이소비자 우롱인것같이 상당히 화가납니다
그러면 소비자 부주의 생긴것이 아니라면 A/S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비싼가격에 팔아먹고 소비자가 손해봐야하는것이 이게 무슨경우인지 ~~~~~
기술부족이면 판매하지말던가 아니면 확실하게 무상A/S해 줘야하지 안을까요?
작성일:2018-10-24 10:3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