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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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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젠택배 배송사고
icon 레오엄마
icon 
icon joosubri12@naver.com
icon 2018-10-07 19:10:53  |  icon 조회: 250
첨부파일 : -
정말 답답합니다
저는 기가 막혀서 ....
제가 화장품 상품개발일을 하다보니... 제품의뢰가 들어옵니다
여러가지 화장품이 여러업체를 통해서 택배에 서비스를 받고있습니다
그래도 잘 가져다 주시는 택배기사님덕분에 .... 업무를 진행하고있는데 ....
10월4일 업체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물건 받았으면 일정 조율하자는 내용이였구요 ...
송장번호 받아서 부랴부랴 찾게 되었습니다
10월1일 배송완료로 뜨더군요
로젠택배 서비스센터 전화해서 어떻게 된건지 문의하는데 1시간30분이란 시간이 걸리더군요
그래도 참았습니다 물건을 찾아야한다는 생각에 기사님 전화를 드리니...9월29일 물건을 배달 한거같다는 겁니다
정확히 언제 같다 노셨냐니까? 본인의 업무 패턴상 29일 갔다놨을꺼고 10월1일 배송완료를 찍었을꺼라고 하더군요
왜 연락을 안주셨냐니까 ...바뻐서 그랬다고 합니다
이거 어떻하냐고 문의하니..... 경찰에 신고하라더군요
어의 없지만 물건을 찾아야해서 경찰에 신고했는데 .....
물건없어진거 택배사 부터 탐문을 하신다고하네요
택배기사님이 물건 가져다놨다고 연락만 주셨어도 이런일은 없었을텐데 이제와서 본인은 억울하다고 하고
업체는 빨이 일정을 조율해달라고 하니 저는 어찌해야되는건가요?
로젠택배 전화도 안받구요
계속 통화중이라고만 하구요
정말 미치고 팔딱 뛰겠네요
정말 감사한 택배기사님들도 있지만 이런 무책임한 기사님때문에 정말 화가 납니다 ㅠㅠ
2018-10-07 19:10:53
1.217.138.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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