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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이케아 횡포

닉네임
박인숙
 
 
 
 
등록일
2018-06-09 18:15:42
조회수
355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이케아횡포 이대로 당할수 없다
제보대상 : 이케아
사연 발생일 : 20180604
제보내용 : 이케아 횡포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금일날 이케아서 주문한 테이블과 의자가 배송이 되서 조립하는 과정중
의자의 받침과 철제기둥과 조립과정중 이음새부분을 나서못으로 조립하는데
뾰족한 나사못이 나무받침을 통과하는데 이 나사못의 방향이 아래서 위로 향하게
조립하는게 맞다고 합니다 그러면 나무는 사용하다보면 약해져서 머지않아 나사못이
사람의 허벅지둥이 긁힐수잇다는 위험이 예상이 되어 아래서 위로 조립하는것은 위험하고 위에서
아래방향이 정상아니냐햇더니 본회사제품은 하자가 없는 제품이라 반품을하고 싶으몃
배송비를 내야 한다하여 울며 겨자먹기로 배송비49000원을 지불하고 수거를 해갓으나
본사 담담자왈 제품이 정상이라서 환급이 안되고 본회사의 상품권으로 지불한다고 합니다
이것이 소비자에게 처음부터 이런내용은 알리지도않고
본회사의 정해진대로만 소비자에게 통보하고 이것이 맞는것인지요
제가 언성을 높이니 정상적인 상담이 어려다며 전화를 끈어버린 상태입니다
본인회사의 정해진 룰 대로 소비자에게 통보하고 소비자는 생각도 안하고
밤 열시가 다 되어가는데 민원전화를 시도때도 없이 하고
정말 화가납니다 이런 이케아의 횡포가 많이 알려져서 소비자가 보호를 받았스면합니다
작성일:2018-06-09 18: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