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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cj택배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5-29 17:25:21
조회수
566
 
 
제목 cj택배
제보내용 제가 물품을 21일 결제완료하였습니다
업체측에서 cj로 발송하여 경기고양으로 집하되었다고 되있더군요
그리고 하루,이틀,삼일....집하상태로 어떠한 지연연락도 메세지도 없더군요
기다리다 못해 택배사에 전화하니 물건이 많아 그럴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럼 대체 언제 받을수 있느냐 물으니 전화한 다음날인29일에는 무슨일이 있더라도 받아보실수 있다며 약속하더군요
그리고 다음날..여전히 택배는 오지 않았습니다.
다시 택배사에 연락하니 물품이 많아 지연되는지 어떤 문제인지 알아봐야 한다고만 하더군요
그후 1시간뒤에 전화준다더니 연락이 없어 다시 전화를하니 또 같은말을 반복..
피해보상에대한 이야기를 하니
"잘 아시다시피 물품을 받아보신후 저희에게 택배지연으로 인한 피해보상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라고..
다시 전화준다하여 받으니 같은말 또반복..윗사람 바꿔달라니 전화드린다하고 다시 연락이 없구요..
아니 어떠한 사유도 없이 이래도 되는건가요..소비자로써 큰 불편함과 불쾨함을 겪어 글을 남김니다.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보면 택배가 4일이 지연되었고 배송비가 2500원이었다면 4일*2500*50%=5000원
으로 보상비는 5000원이되겠죠
그러나 5000원을 위해 이러는게 아니죠
필요한 물건을 제때 이유도 없이 받지 못하였고 전화를하니 미루다 미루다 이렇게..

제보자명 나예지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25870529
전화번호
이메일 loginnej@naver.com
작성일:2018-05-29 17:2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