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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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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완료] 대기업 이마트, 주차장 cctv는 20년 된 저화질!매장내cctv는 최신고화질!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4-28 15:17:23
조회수
1704
 
 


























제목 대기업 이마트, 주차장 cctv는 20년 된 저화질!매장내cctv는 최신고화질!
제보내용 대기업 이마트(강원도 속초매장)에서는

매장내cctv는 고화질로 사용하고

고객공간인 주차장내 cctv는

완전저화질(정말자세히 보지않으면

차번호도 식별불가능)로 쓰고 있습니다.

문콕과 긁힌사고가 났음에도

불구하고 cctv가 저화질이라

식별이 안돼고 이마트쪽에서는

cctv에 식별이 안된다는 배짱으로

보상을 회피하고 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이런사건들이

많았을꺼라 예상이 되는데...

소비자경제언론에서 바로잡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제보자명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56424240
전화번호
이메일 leun0202@naver.com
작성일:2018-04-28 15:1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