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7 update : 2024-04-26 20:3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삼성의 할인제도를 자기들 이익에 방영하여 금액을 차감하고 보상을 하려함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4-23 10:49:28
조회수
1883
 
 


























제목 삼성의 할인제도를 자기들 이익에 방영하여 금액을 차감하고 보상을 하려함
제보내용 KT폰안심케어 상담원과의 통화에서 갤럭시S8+는 액정수리시 무조건 반납을 해야한다고 하기게 지인에게 물어보니 그런 정책 없다 그러니까 다시 알아봐라 하여 다른 상담원과의 통화에서 조금 전에 액정수리시 무조건 깨진 액정을 반납해야한다고 상담을 했는데 지인은 그런 정책이 없다고 하는데 어떤게 맞는거냐 정말로 액정수리를 받으면 깨진 액정을 반납 해야하는 거야고 문의를 했더니 두 번째 상담원은 갤럭시S8+는 삼성정책상 깨진 액정을 반납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하면서 하지만 서비스센터 엔지니어가 깨진 액정을 반납해야한다고 하면 해야 하고 반납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면 반납하지 않아도 아무 상관이 없다 라고 말을 하여 재차 되물어보아도 똑 같이 엔지니어가 반납해야 한다고 말을 하지 않으면 깨진 액정을 반납하지 않아도 아무런 상관이 없다고 하기에 서비스 센터에 액정을 수리를 하러 갔고 서비스센터 엔지니어도 깨진 액정을 반납하면 할인을 해 줄 수 있다고 하여 KT폰안심케어 상담원들과의 통화내용을 이야기 했더니 삼성에 그런 정책은 없다 라는 말을 하기에 핸드폰 보험이 들어져 있어 금액적인 부분을 계산을 해보니 깨진 액정을 반납을 하지 않고 가지고 나와서 처리하는 것이 이득이라는 결론에 깨진 액정을 가지고 와서 개인적으로 처리를 하고 KT폰안심케어를 통해서 보험금을 청구했더니 담당자가 연락이와서는 하는 말이 삼성전자 정책중에 갤럭시S8+ 깨진 액정을 반납하면 수리비 할인을 해주는데 왜 받지 않았느냐며 그 금액은 인정을 해줄 수 없다고 하네요...삼성전자에는 그런 정책도 없다고 하는데 그리고 내가 돈을 내고 가입한 보험인데 보험회사에서 하라는데로 해야하는 건가요? 그리고 만약 삼성에 그런 정책이 있다고 하여도 그건 삼성전자가 주는 혜택 아닌가요? 삼성전자에서 주는 혜택을 가지고 왜 보험회사에서 계약사항에 적용을 해서 보상을 해주는 건지 이해가 가지 않네요? 또 하나 담당자에게 처음 보험을 가입할 때 그런 내용을 왜 이야기 않해 주었으며 그런 조항이 어디 있느냐 하고 물으니 가입한 대리점에 가서 따지라고 하네요...도 하나 보험금액이 1만원2만원이면 원하는데로 보상을 해줄수 있는데 5000원짜리라 못해주겠다고하는데 참 어이가 없네요...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화한 내용은 많은데 요약해서 이런 내용입니다...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어떤 것이 맞는지 좀 알려주세요...



제보자명 김태한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33388238
전화번호
이메일 kissmaya@naver.com
작성일:2018-04-23 10:4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