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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컴지식뱅크의 학생우롱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4-22 19:50:04
조회수
2158
 
 
제목 컴지식뱅크의 학생우롱
제보내용 대학교에 공식적인 허락, 과에 연락(교수님들과 조교님들 전부 이에대한 사실을 인지하고 있지 못했음) 하나도 없이 교직원인척 반강제적으로 대학 새내기들에게 계약서에 서명하게 만들고
제대로 된 설명은 물론 거짓으로 정보를 알려주고 학생들에게 돈을 뜯어내려고 하고 있습니다.
돈을 지불하지 않았으니 취소신청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알려줬으며 취소신청을 하고싶어도 불편한 절차를 밟아야하고
심지어는 항상 고객센터와 관련된 업무는 평일 오후 6시까지 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에게 통보되는 문자는 항상 금요일 오후 6시 이후..
또한 본인은 고객센터에 납부기한을 늘려달라고 요청을 했고 이에 대한 동의까지 받아냈으나 통보되는 문자는 이에 대한 것들은 배제된체
우리는 모르는 일이니 배째라 형식의 변제기한 문자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제보자명 김준범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28258172
전화번호 023088172
이메일 gate97@naver.com
작성일:2018-04-22 1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