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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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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완료] 2015년식 올뉴쏘랜토 교체수리 3년에 8번, 터보까지 고장.

닉네임
윤준호
 
 
 
 
등록일
2018-03-28 11:25:19
조회수
2347
 
 
올뉴 쏘렌토 차주입니다.
2015년3월 신차 구입후 현재까지 뜯어서 교체한 수리 이력만 8회정도 됩니다.
-처음 두번 연료센서 불량 2차례 교체,
-불량나서 계기판 이랑 연료센서 교체 /계기판 교체는 제가 직접 시간내서 검사소까지 갔다가 왔고
-트렁크 문이 안열려 door lock 교체
-주행중 차가 멈추고 악셀을 밟아도 차가 나가지 안아서 견인 /흡배기 쪽 부품 교체.
-auto stop 불량 밧데리 점검 및 수리 불가 안내 / 밧데리 충전관련 아침 일찍 수리입고 하라고 해서
가져다 주고 저녁에 찾으러 갔으나 동일증상 밧데리 교체 안해줌/지인을 통해 자체 수리.
-엔진룸 오일 등 누수관련 수리입고 / 엔진쪽 부품교체 수리 관련 3일 입고.
-제너레이터 불량 교체 2일 입고.
-출장으로인해 차량 방전으로 자부담 밧데리 교체-이건 본인 과실 인정.
-이번 엔진쪽 바람 모터소리가 갑자기 심해서 점검가보니 터보 fan 축이 불량나서 교체해야된다고 안내받음
보중기간은 남았지만 키로수 over 로 보중수리 불가 / 견적 100만 이상 나올듯.

3년도 안된 차 누적주행거리가 넘어간건 알지만 신차 구매후 지금까지 뜯어서 교체한 수리 이력도 너무 많고
과실이 아닌 차 자체 불량으로 2~3일씩 수리가 들어가도 단한번 랜트나 고객 편의를 봐준적이 없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현대겔록퍼 신차부터 SUV신차만 6대째 타고 있는데(겔록퍼,테라칸,싼타페CM,쏘렌토,싼타페DM,올뉴쏘렌토)
업무상 3년에 한번씩 갈아타봤는데 올뉴 쏘렌토 처럼 고장이 많은차는 처음입니다.
더구나 터보고장은 처음입니다.
자동차 서비스도 그렇고 고객 서비스도 불량이고 수리비 또한 아깝고 너무 속상하고 열받네요.
..........
결국 제 돈으로 수리했습니다 약 100만원 나왔네요.
그리고 시트교체했던 운전석 의자 플라스틱 커버가 부서져 떨어졌는데 이제는 기아as 센터에 맡기지도 못하겠어요.
작성일:2018-03-28 11:2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