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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삼성전자 사하서비스센터 서비스불만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3-23 17:39:38
조회수
2772
 
 
제목 삼성전자 사하서비스센터 서비스불만
제보내용 2017년 12월 삼성 세탁기(에드워시?) 최신형을 구입후 2주도 안되어 제품이상(건조안됨. 작동시간오류. 탈수시 진동)으로 a/s를 신청후 3번에 기사방문후 해답을 찾지못했습니다 그후로도 터치판낼 작동오류 그렇게 시간이지난후 교환. 환불을 요구하였습니다
그후 교환.환불은 시간이 좀 걸릴꺼라는 말에 세탁기 상부가 파손되어 최신기능을 쓰지도못하고 한달넘도록 연락이없습니다 답답한마음에 전화를하니 내부 전달미스(사하서비스에서 인정) 연락이 늦었다고함 그 통화 이후로 딱 이틀만 시간을 달라해서 알겠다고했습니다.
한달기다린것때문에 서비스에 매우 불만을 가지고있는 상태에서 일주일을 기다리고도 연락이안옴 또 제가 직접 전화를하니 죄송하다며 마지막으로 확인받을 기사가 방문해서 최종 결론 지어준다하여 기다렸음
그후 2주가 지나도록 연락이없음 또 제가 먼저 연락하니 이번에는 죄송하다는 말없이
교환.환불은 안됨 상부 파손부위는 자기들이 심의를 잘 넣어서 무상 수리 받게해주겠다 하며 나를 위해주는 식으로 애기함 상부 파손(탈수시 초등학생 보조가방하나 넣었는데 그것때문에 그렇다고함 기사가와서 똑같이 돌렸음 )은 저도 인정한부분이지만 (소비자가 파손했을수도있고 기사가 파손 했을수도있음) 자기들이 인심쓴다는식으로 애기함
새 제품 구매후 최신 기종을 3개월 넘게 서비스 지연으로 쓰지도못했는데 그부분은 소비자가 수리가아니라 교환.환불을 애기했기때문에 최신 제품을 못쓴거지 자기들 잘못이 아니라합니다
연락도 없이 계속 기다리게 만든 삼성전자 사하 서비스 센터는 아무잘못이없는걸까요?
지금은 두번다시는 삼성 제품 쓰기 싫을정도로 너무 긴 시간을 지쳐가며 기다렸습니다
늦으면 늦는다 아무런 중간통보도없이 이렇게 시간을 흐르게한게 과연 제 잘못이기만할까요?
답답한마음에 신고해봅니다
전화상담 내역 통화 녹음 다있습니다
도와주세요 ㅜ.ㅜ
제보자명 이영수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47926781
전화번호
이메일 lys566@hanmail.net
작성일:2018-03-23 17:3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