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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삼성전자 사하서비스센터 서비스불만 |
제보내용 | 2017년 12월 삼성 세탁기(에드워시?) 최신형을 구입후 2주도 안되어 제품이상(건조안됨. 작동시간오류. 탈수시 진동)으로 a/s를 신청후 3번에 기사방문후 해답을 찾지못했습니다 그후로도 터치판낼 작동오류 그렇게 시간이지난후 교환. 환불을 요구하였습니다 그후 교환.환불은 시간이 좀 걸릴꺼라는 말에 세탁기 상부가 파손되어 최신기능을 쓰지도못하고 한달넘도록 연락이없습니다 답답한마음에 전화를하니 내부 전달미스(사하서비스에서 인정) 연락이 늦었다고함 그 통화 이후로 딱 이틀만 시간을 달라해서 알겠다고했습니다. 한달기다린것때문에 서비스에 매우 불만을 가지고있는 상태에서 일주일을 기다리고도 연락이안옴 또 제가 직접 전화를하니 죄송하다며 마지막으로 확인받을 기사가 방문해서 최종 결론 지어준다하여 기다렸음 그후 2주가 지나도록 연락이없음 또 제가 먼저 연락하니 이번에는 죄송하다는 말없이 교환.환불은 안됨 상부 파손부위는 자기들이 심의를 잘 넣어서 무상 수리 받게해주겠다 하며 나를 위해주는 식으로 애기함 상부 파손(탈수시 초등학생 보조가방하나 넣었는데 그것때문에 그렇다고함 기사가와서 똑같이 돌렸음 )은 저도 인정한부분이지만 (소비자가 파손했을수도있고 기사가 파손 했을수도있음) 자기들이 인심쓴다는식으로 애기함 새 제품 구매후 최신 기종을 3개월 넘게 서비스 지연으로 쓰지도못했는데 그부분은 소비자가 수리가아니라 교환.환불을 애기했기때문에 최신 제품을 못쓴거지 자기들 잘못이 아니라합니다 연락도 없이 계속 기다리게 만든 삼성전자 사하 서비스 센터는 아무잘못이없는걸까요? 지금은 두번다시는 삼성 제품 쓰기 싫을정도로 너무 긴 시간을 지쳐가며 기다렸습니다 늦으면 늦는다 아무런 중간통보도없이 이렇게 시간을 흐르게한게 과연 제 잘못이기만할까요? 답답한마음에 신고해봅니다 전화상담 내역 통화 녹음 다있습니다 도와주세요 ㅜ.ㅜ |
제보자명 | 이영수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47926781 |
전화번호 | |
이메일 | lys566@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