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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굴삭기고장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2-07 13:17:52
조회수
4124
 
 
제목 굴삭기고장
제보내용 두산인프라코어 굴삭기3W을 2017년.3월에 구입을 했습니다 해서부터 문제가 발생하여 2018년 2월 현재까지도 원인을 찿지 못하고 막대한 피해를 보고있습니다 내용: 굴삭기를 주차하여 3일정도가 되면 밧데리가 방전 그 현상이 수차레 밧데리를 두번씩이나 교체를 헀는데 또 방정이되면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2017년 10월에 저와 같은 현상이 다른 지역에서 원인을 찾았다고 하면서 내장된 컴퓨터 박스를 교체를 했는데 불구하고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에 와서는 두산인프라코어 측 에서 장비가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3월이면 1년이 되는달이고 A/S가 끝이나는데 정신적으로 힘들어 제보를 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보자명 장원영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90607637
전화번호 01071557637
이메일 km90600@naver.com
작성일:2018-02-07 13: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