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7 update : 2024-04-26 20:3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제품하자를 받았는데 환불을 못받고있어요!

닉네임
pyj9161
 
 
 
 
등록일
2018-01-18 09:26:51
조회수
4861
 
 
첨부파일
 1.PNG (352243 Byte)  /   3.PNG (278751 Byte)  /   4.PNG (48123 Byte)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제품하자 상품을 받았는데 환불을 못받고 있어요
제보대상 : 세진침대
사연 발생일 : 14일
제보내용 : 12월 30일날 11번가에서 세진침대-도브 모던 디자인 할로겐 가죽협탁이라는 제품을 샀습니다.
1월 4일 배송이 와서 제품을 확인하던 중 협탁 밑에 콘센트 부분의 천이 찢어져 있어 당일 환불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3일뒤쯤? 전화가 와서 제품문제가 아니고 택배사 책임이라며 책임 회피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택배 아저씨 전화번호를 달라하니 그 택배 아저씨는 퇴사하셔서 연락이 안된다며 기다리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몇일을 기다리다 11번가에서 전화가 오길, 고객님이 사용하시다 제품의 하자가 발생한 것이라서 환불을 못해주겠다고 합니다.
저는 사용하지도 않았고 택배 도착한 그날 바로 반품접수를 했었거등요..
저의 상황을 얘기하니 조율해보겠다고 하시고는
5일쯤? 뒤에 연락이 와서 하시는 말씀이
원래 그런 제품이라며 환불해줄 수 없다고 합니다..
너무 억울하지만 백번 양보해서 제가 택배비를 부담할테니 환불해달라고 해도
환불해 줄 수가 없답니다. 저 어떡해야되나요?

큰 돈은 아니지만 넉넉하지 못한 살림에 샀던거라 너무 억울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환불 받을수 있게 도와주세요..
간절합니다..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891445514&xfrom=&xzone=

첨부사진은 홈페이지에 있는 환불규정입니다.
작성일:2018-01-18 09:2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