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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GS홈쇼핑불량물건판매건

닉네임
유경진
 
 
 
 
등록일
2018-01-09 16:24:09
조회수
5021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두달전GS홈쇼핑에서 아메리칸익스플로어ㅡ란 여행용가방3종셋트를 구입하였읍니다ㅡ방송에선 던지고밟고 튼튼하고견고함을 어필하였는데요 ㆍ제가 두번쓰고상품본체에금이가고부러지는일이발생하였읍니다ㅡ 항공사에항의도하였구요ㆍ보상은터무니없는금액이였고제가생각해도 이건항공사의 불찰도있지만. 첨부터제품을 허술하게 만든 업체에 문제가있다봅니다ㅡ제가방이부러질정도의 쥐급만했다는건 말도안되구요ㅡ비메이커제품을 7년간사용해도 아무문제가없었는데. 단두번사용하고 항공사의책임으로만 돌리는 업체와 이런 부실한상품을 판매한 홈쇼핑사를. 함께 고발할렷합니다
제보제목 : 가방불량건
제보대상 : GS홈쇼핑ㆍ
사연 발생일 :2018년1월6일
제보내용 : 판매금지요구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작성일:2018-01-09 16:2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