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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진영
작년 8월인가 9월에 갤럭시S 구입했는데요
교품 2번에 A/S센터 5번째 갔어요.
제가 영업하는 사람인데 꼭 중요한 전화일때 터치불량으로 전화도 못 받은 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게다가 다운되면 전원도 안먹여서 밧데리를 분리해야 다시 전원 켤수 있어요
운전 중 전화가 안돼서 사고날 뻔한적도 몇번이나 되고
..다운되고, 버벅대고, 어쩔 땐 와이파이도 안되고...
암튼, 이런 불편함때문에 1년이내인데, 자그마치 교품 2번에 초기화 3번,자체 업그레이드에
바이러스 앱까지 깔고, AS센터까지 시간낭비에 기름값 낭비하며 왔는데
AS직원하는 말, 컴퓨터 안쓰시냐고 합니다.
누가 컴퓨터 안쓰고 있는 사람있나요?
기계적 결함이 아니라서 환불도 안되고, 저보고 그럴때마다 초기화시켜서 써랍니다!
초기화시키면 얼마나 시간낭비에 열받는 지 아시죠?
그리고, 초기화시키면 뭐 합니까? 얼마지나지 않아 또 버벅대고
터치안먹혀서 전화 못 받고, 전화통화 끊기는데...
자기들같으면 100만원가까이나 되는 기계값 내고
월통신료 10만원 이상 쓰고 싶겠습니까?
글구, 기계적 이상이 아니라 소프트웨어적 문제라 안된답니다.
솔직히 어플이나 인터넷도 편리하게 쓰기 위해서 스마트폰 비싸게 주고 쓰는 거잖아요.
게다가 제 갤럭시s는 왜그리 자주 그렇게 버벅대고 다운되고 통화가 안되는지요...
저처럼 힘없는 소비자를 우롱하는 것 같아요.
힘없는 저는 항의해도 어쩔 수 없다고, 초기화 또 하라고 하고,
정안되면 대체폰 줄테니 맡기고 가라는 군요...
저의 업무상 피해, 정신적피해, 시간적 피해는 어떻게 보상받아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