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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CJ홈쇼핑 17년 추석연휴기간에 판매한 노랑풍선 패캐지상품 환승 불만제기건

닉네임
이칠범
 
 
 
 
등록일
2017-10-25 16:59:14
조회수
7511
 
 
첨부파일
 노랑내용증명171020.docx (39463 Byte)  /   별첨1노랑사장인터뷰내용.hwp (693760 Byte)  /   별첨2공항밤샘.hwp (4129280 Byte)  /   별첨3호텔환승대책회의.hwp (3368960 Byte)
제보제목 : CJ홈쇼핑 17년 추석연휴기간에 판매한 노랑풍선 패캐지상품 환승 불만제기건
제보대상 : CJ 홈쇼핑과 노랑풍선
사연 발생일 : 2017년9월26일
제보내용 : 17년9월26일 프랑크푸르트 공항 밤7시 도착 후 밤9시 리스본행 환승을 여행객31명 전원이 하지못함
너무 짧은 환승시간으로 환승을 놓치자 다음 날 대체 비행기를 탈때까지(새벽6시,11시, 1시)
공항에서 그대로 방치함, 아무것도 제공치 않고 스루가이드는 본사와 연결되는 비상연락망도 없고 권한도 없어
그냥 기다리다 비행시간에 맞춰서 타라고함
대표자 사과 요구를 했으나 대표자가 사과 할 수 없다고 하며
못잔 호텔비와 포루투갈 여행비용을 보상하는것이 다다. 라고하며 불만족한 경우 중재기관에 제보하라고함
그 비용은 일행이 안한것이므로 보상이 아니라 환불이라 했지만 강요하지말라고하며 오히려 언성을 높이고 짜증을 냄
(녹음파일 있고 기타 환승못했을때 나눈 동영상, 다른 녹음도 있습니다.)
CJ 홈쇼핑은 방관자 입장으로 아무런 대책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Cj홈쇼핑, 노랑풍선에 보낸 내용증명 자료
작성일:2017-10-25 16:5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