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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LG OLED TV 환불 거부 제보

닉네임
최권
 
 
 
 
등록일
2017-10-12 20:48:46
조회수
7288
 
 
첨부파일
 Untitled-2.jpg (185607 Byte)  /   P20171012_100739256_4F09B540-BD9A-4A14-952D-4B76655B9D02.JPG (200452 Byte)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LG OLED TV 환불 거부 제보
제보대상 : LG전자
사연 발생일 : 2017년 9월 23일
제보내용 :
모델명:65b7k

똑같은 그레이색상 에서 나타난 세로줄이

일반 영화나 tv시청시 에도 보이는데도 LG에서는 정상이라고 새제품 교환이나 환불을 거부 하네요.

진짜 미칠 지경입니다.


선임 a/s기사 가 와서 같이 이 화면을 봤는데도,실실 쪼개면서 고갱님 이건 정상입니다.

본사에서 정상이라는데 환불은 안됩니다 이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본사랑 통화하고 싶다고 하니까 그건또 안됩답니다.

하...tv시청하는데 줄이 보이는데 이게 정상이라는 LG가 진짜 비정상 인듯..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제조사에서 정상이라고 판정내리면 일반소비자는 울며겨자먹기로 사용할수 박게 없는건가요?ㅠ

제품 자체 스펙이면 왜 소비자 한테 공개 안하고 파는건지도 이해할수 없습니다.

동영상도 업로드 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nq3lFgSaYc
그리고 제가 올린 각 커뮤니티 글입니다.
뽐뿌: http://www.ppomppu.co.kr/zboard/zboard.php?id=freeboard&no=5515407
클리앙: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1309121
루리웹: http://bbs.ruliweb.com/av/board/320033/read/374371
dvd프라임: https://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display&wr_id=262596
작성일:2017-10-12 20:4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