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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고객의 동의 및 문자통보 아무런 이야기도 없이 약정재계약을 해버리는 쓰레기사기통신사

닉네임
최민준
 
 
 
 
등록일
2017-06-02 22:36:36
조회수
6716
 
 
제가 이번에 TV, 인터넷, 전화를 3년 넘게 써온 SK브로드밴드를 끝내고 휴대폰통신사와 같은 통신사 TV,인터넷을 넘어갔습니다.
그런데 sk브로드밴드를 해지하려는 순간 약정이 남았다는 겁니다. 어째된일인지 알아보기위해 그런소리 들은적도 없고 재계약을 다시 한 적도 없고 3년을 써와서 고맙다는 것과 컴퓨터 점검 및 수리 같은 것을 할 수 있는 전화를 한번 받은 적 밖에없는 저로써 정말 그때가 약정 재계약을 자기 멋대로 했구나 싶었습니다. 해지를 지금하려면 돈을 내야한다고 하는 어처구니 없는 소리를 하고 할 수 없이 해지예약을 해버리는 쓰레기것들 당장 매장해버려야 하고요 저의 동의 문자알림, 등 전화로 계약사항을 말도 하지 않고 저에게 아무런 혜택도 없는 그냥 컴퓨터 수리 점검 쿠폰을 고마워서 준다는 전화한통 그리고 해지할려니 17000원대에 다시 이용할 수 있게 해드릴 수 있다는 미친 가격대 저런 지원금 당장 수사를 해버려야하고 저의 개인정보 및 고객을 대놓고 사기치는 혐의로 없애버리고 싶네요
작성일:2017-06-02 22:3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