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성과 레벨링이 우수한 환경친화적 방수페인트

우방코트S 에코 중도
우방코트S 에코 중도(사진=강남제비스코 제공)

[소비자경제신문 박은숙 기자] 강남제비스코㈜(www.jevisco.com)가 강화된 환경규제에 대응하는 환경친화적 방수페인트인 '우방코트S 에코 중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방코트S 에코 중도’는 환경부가 고시한 유독물질(MOCA: 4,4'-Methylene bis Ortho-ChloroAniline) 성분을 제외한 프리미엄 방수페인트로 옥상(지붕), 베란다, 지하실 내외벽 등 건축물의 방수가 필요한 곳에 사용되며 레벨링이 우수하여 이음매가 없는 평탄하고 깨끗한 도막 형성이 가능하다.

또한 탄성이 뛰어나 건축물의 내구성을 향상시켜 주기도 하는데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 기후 조건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면서 부착성과 퍼짐성 등의 작업성이 좋아 아파트, 오피스텔, 학교, 병원 등 주거용 건물에서 상업용 건물까지 다양한 건축물에 손쉬운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사회적으로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환경보호를 위한 규제가 강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기존에 판매되고 있던 우방코트S의 모카프리(MOCA Free)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선진기술 연구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친환경페인트 개발에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