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0% 세일+추가 할인…연중 최대 규모!
인기 슈즈 및 의류…10년 전 가격으로 할인
12월 17일까지 전국 매장과 아트닷컴에서 진행

본격적인 연말 결산 세일 시즌을 맞아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19일부터 12월 17일까지 인기 슈즈 및 의류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블랙ABC데이’를 실시한다.

‘블랙ABC데이’는 ABC마트가 일 년 중 가장 큰 폭의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으로 전개하는 연말 총결산 세일 행사다. 올해는 지속되는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한 경기 침체와 전례 없던 자연재해 발생 등으로 지친 고객들의 따뜻한 연말 맞이를 응원하기 위해 10년 전 가격 그대로 선보인다.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19일부터 12월 17일까지 인기 슈즈 및 의류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블랙ABC데이’를 실시한다. 사진=ABC마트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19일부터 12월 17일까지 인기 슈즈 및 의류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블랙ABC데이’를 실시한다. 사진=ABC마트

ABC마트 관계자는 “올 한 해 여러모로 지쳐 있을 고객들이 이번 ‘블랙ABC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모두가 힐링 쇼핑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ABC마트는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한 쇼핑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역대 최고 할인율로 준비한 이번 행사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반스·누오보·호킨스 등의 인기 스포츠 운동화부터 캐주얼·여성화 및 아동화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본격적인 겨울 채비를 위한 겨울 아우터와 계절에 제약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포츠 의류 제품도 포함된다. 이번 행사는 전국 ABC마트 매장과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진행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