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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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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중] LG헬로비전

닉네임
전수영
 
 
 
 
등록일
2020-05-22 09:41:56
조회수
89
 
 
2019년 하반기 계약해지를 위해 가입자가 방문하여 문의한 결과 계약기간이 남아 위약금이 발생하여 계약종료일까지 요금조정을 하는 것으로 안내받았습니다.

2월 이후 전화, 문자 한통없이 자동연장되어 5월까지 요금이 인출되었습니다.

최소한 가입자가 고령자이면, 문자나 전화를 하여 재연장확인을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가입유도 전화는 수십번도 더하면서 자동연장은 구렁이 담넘어가듯 하는것은 가입자를 우롱하는 방식입니다.

고객센터 또한 앵무새같은 대답만하고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대기업 배를 불리는거군요. 고령자는 호갱!
작성일:2020-05-22 09:4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