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3.29 update : 2024-03-29 15:08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쿠팡 갤럭시노트10 구입 후 갤럭시핏 증정 불이행

닉네임
최균일
 
 
 
 
등록일
2020-01-02 19:44:47
조회수
83
 
 
첨부파일
 5F2E4579-C8A9-4736-9CFC-61C05D8C6596.png (147724 Byte)  /   17E7B1F6-A5D6-46AD-A53C-3229FD564D7D.png (164556 Byte)  /   28B4DC42-F510-4E9F-938E-6555E626040F.png (151354 Byte)  /   CDBEF32F-5198-4172-B370-32FCBDB28DE3.png (143097 Byte)  /   1647F753-8522-43B8-9ACB-A01FC2C16B26.png (402255 Byte)
쿠팡에서 12-29에 갤럭시핏을 증정한다는 상세 페이지를 보고 노트 10을 구입,
갤럭시핏을 신청하려고 이벤트 페이지 상 url을 들어갔으나 하나투어 상품 페이지가 나와
12-30에 쿠팡 고객센터 측에 문의하자 url이 잘 못 된 것 같다며 31일까지 확인해준다고 함.
31일에 답변이 없어 재문의하자 갤럭시핏을 확인하여 보내겠다하여 기다렸는데 1-2에 돌연
12–26에 중단된 이벤트라 보내줄 수 없다고 함.
12-26에 중단 되었다면 12-30까지 갤럭시핏 증정 이벤트를 내리지 않은 것은 엄연한 고객을 기망하여 판매한 것이므로 신고하려고 함.
갤럭시핏 증정이나 노트10 환불을 원함. 하루정도도 아니고 5일간 이벤트를 내리지 않은 것은 기망의 의도가 다분함.

최대한 자세히 적었으나 필요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20-01-02 19:4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