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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명함팩토리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이영현
 
 
 
 
등록일
2019-12-23 16:10:36
조회수
71
 
 
제가 20일 전에 명함팩토리에(070-5077-7000) 명함을 주문했는데 10여일이 지나도 명함이 오지않아 연락했더니 저보고 택배사에 연락하라고해서 연락했더니 물품배송누락으로 인해 전달되지 않았다고하여 주문취소를 요청했는데 이회사의 잘못이 아니니 택배사에 요청하여 환불 요청을 하라고 하네요.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이회사는 잘못이 없다고 하는데 제 상식으로는 주문받는 회사에서 모든걸 해결해주고 처리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런데 "우리는 잘못이 없다!
택배회사에 연락해서 환불 받아라! 대표님 연락처를 알려주라고 했는데도 절대 알려줄 수 없다" 식으로 말끝마다 본인 말 만하고 손님 말은 끊어 먹고는 책임 전가를 하니 분통이 떠터지네요!
제가 주문 한 곳은 분명 명함팩토리인데 저보고 알아서 하라니 이게 있을 수 없는 일인지요!
사과를 받아도 황당스러운데 되려 저에게 짜증을 내는 이회사 가만히 둘 수 없네요!
원만히 처리하려 했는데 정말 어이없는 대처에 당황스럽습니다!
작성일:2019-12-23 16: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