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로 제휴의 시작을 알리고, ‘커피 한 잔, 괜찮으시죠”
VVIP·VIP 고객 대상 매월 스타벅스 혜택 제공… 아메리카노 무료·사이즈업 중 선택 가능. 첫 멤버십 제휴로 LGU+ 고객 맞춤형 혜택 확대. 10월 별 증정 이벤트도 예정. 양사 첫 제휴 통해 프리미엄 고객 대상 정기 커피 혜택 도입. 리워드 확대도 추진한다
[소비자경제] 신윤철 기자 = 두 기업의 제휴로 LG유플러스 VIP 고객들의 스타벅스 이용 경험이 한층 풍성해진다.
스타벅스 코리아(이하 스타벅스)는 LG유플러스와 신규 멤버십 제휴를 맺고, LG유플러스 VIP 이상 고객에게 매월 스타벅스 음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부터 LG유플러스의 VVIP·VIP 등급 고객은 ‘VIP 콕’ 메뉴를 통해 스타벅스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벤티 사이즈 음료 주문 시 톨 사이즈 가격에 이용하는 더블 사이즈업 혜택 중 한 가지를 매월 1회 선택할 수 있다. VIP 고객은 더블 사이즈업 혜택을 월 1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VVIP 고객에게 제공되는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 무료 혜택은 음료나 푸드, 굿즈 구매 시 4,700원 할인 형태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멤버십 제휴는 LG유플러스 고객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혜택은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월간 제휴 혜택 중 다른 제휴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에 한해 월 1회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사용을 위해서는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해야 하며, 자세한 이용 방법은 LG유플러스 ‘당신의 U+’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멤버십 제휴를 기념한 별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벅스와 LG유플러스는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LG유플러스의 월간 프로모션 ‘유플투쁠’을 통해 VVIP·VIP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리워드 별 선착순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이상미 마케팅담당은 “이번 멤버십 제휴를 통해 LG유플러스 고객이 스타벅스에서 긍정적인 이용 경험을 느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npce@dailyc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