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엔 전설 만나”...넥슨 ‘2025 아이콘매치’
9월 13, 14일 ‘2025 아이콘 매치’ 확정, 첫 ‘아이콘’ 선수 영상 통해 공개 드로그바 2년 연속 ‘FC 스피어’로 출전, 이탈리아 레전드 골키퍼 부폰 새롭게 ‘FC 스피어’ 합류 8월 7일까지 입장권 선예매 이벤트 진행, ‘FC 온라인’, ‘FC 모바일' 접속 시 선예매 코드 지급
2025-07-10 신윤철 기자
[소비자경제] 신윤철 기자 = 넥슨은 축구 게임 ‘FC 온라인’과 ‘FC 모바일’의 글로벌 이벤트 ‘2025 아이콘매치’ 첫 출전 선수로 드로그바와 부폰을 공개했다.
‘아이콘매치’는 전설적인 선수들이 ‘창과 방패’ 콘셉트로 맞붙는 이벤트 경기다. 지난해 공격수로 활약한 드로그바는 올해도 ‘창팀(FC 스피어)’ 소속으로 출전을 확정했으며, 이탈리아의 골키퍼 부폰이 새롭게 합류했다.
넥슨은 지난 9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두 선수의 출전 결심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드로그바는 승리를 다짐하며 부폰에게 동행을 제안했고, 부폰은 FC 스피어 합류를 선언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오는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며, 출전 선수와 티켓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7월 10일부터 8월 7일까지 ‘2025 아이콘매치’ 선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8월 14일 티켓 선예매 코드를 받을 수 있으며, 일반 예매 오픈 하루 전 먼저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FC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FC 모바일’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pce@dailyc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