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0.5주년 기념 업데이트…전설 영웅 ‘힐드’ 공개
이벤트 아레나·정복자 시즌2 등 신규 콘텐츠 및 보상 확대
[소비자경제] 이충훈 기자 = 넷마블은 자회사 카밤이 개발한 수집형 전략 RPG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출시 0.5주년을 기념해 신규 영웅 ‘힐드’를 추가하고 대규모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전설 영웅 ‘힐드’는 복수의 신 ‘비다르’의 명령에 의문을 품는 인물로, 체력 기반의 지속 피해 및 효과 저항 감소 등 PvP 콘텐츠에 특화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아레나’와 ‘클랜 전쟁’에서 전략적 활용도가 기대된다.
함께 공개된 신규 콘텐츠 ‘이벤트 아레나’는 상위 200명의 ‘킹아서 레전드’ 이용자에 도전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도전자들은 다양한 시즌 버프와 영웅을 활용해 상대방 방어팀을 공략하며, 클리어 순위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또한 ‘정복자의 전당’은 시즌2에 돌입했다. 신규 보스 ‘작열의 고르고스’와 ‘키아란’이 추가됐으며, 시즌 종료 시 최종 점수와 랭킹에 따라 ‘영웅 기억의 잔유물’ 등 보상이 주어진다. 장비에 부가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장비 각인’ 시스템도 새롭게 적용됐다.
0.5주년 기념 이벤트는 6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미션 달성 시 ▲기념 테두리 ▲스페셜 소환서 ▲기억의 잔유물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재화 소모에 따른 추가 보상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출석 이벤트가 마련됐다. 7일간 출석 시 ‘전설 영웅 소환서’ 등이 제공되며, 6월 1일부터는 최대 20개의 ‘스페셜 소환서’와 ‘전설 6성 장비 상자’가 지급되는 월간 출석부도 운영된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공식 포럼, 디스코드, 페이스북,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pce@dailyc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