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BC카드와 함께 ‘BC 바로 KaPick’ 공개
출시 기념 카카오페이포인트 제공 이벤트, 캐시백까지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카카오페이가 5번째 ‘KaPick’시리즈로 BC카드와 함께 ‘BC 바로 KaPick’을 출시했다.
‘BC 바로 KaPick’은 러피치 캐릭터 디자인을 담은 ‘KaPick’ 상품으로, 전월 실적과 적립 한도 없이 결제한 만큼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혜택이 특징이다.
‘BC 바로 KaPick’은 ‘바로카드 Pick!’ 대상 가맹점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바로카드 Pick!’ 가맹점을 제외한 국내 결제처에서 카카오페이를 통해 ‘BC 바로 KaPick’으로 결제할 경우, 전월 실적과 한도 없이 결제할 때마다 적립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앱에서 삼성페이를 선택한 후 해당 카드로 결제해도 같은 혜택이 적용된다.
‘BC 바로 KaPick’은 사용자들이 다양한 결제처에서 최대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바로카드 Pick!’ 가맹점을 폭넓은 생활 밀착 업종으로 구성했다.
‘쇼픽’ 영역에서의 적립 가맹점은 △온쇼(쿠팡·G마켓·올리브영·오늘의집) △오쇼(스타필드·올리브영·다이소) △패쇼(자라·무신사·29CM·에이블리)로 구성돼 있다. ‘먹픽’ 영역은 △커피(스타벅스·이디야·메가MGC커피·빽다방·컴포즈커피·매머드커피) △편의점(CU·GS25·이마트24·세븐일레븐) △배달(배달의 민족·쿠팡이츠·요기요)에서 적립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생픽’ 영역에서는 △통신(SKT·KT·LG U+ 휴대폰 요금 자동이체) △교통(시내버스·지하철·카카오T) △영화(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 적립이 가능하다.
‘KaPick’ 카드는 카카오페이가 ‘픽(Pick)’한 카드라는 뜻으로, 카카오페이 ‘카드 만들기’ 서비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이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디자인과 다양한 생활 밀착 혜택이 특징으로, 이번 ‘BC 바로 KaPick’에는 처음으로 러피치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됐다. ‘BC 바로 KaPick’을 만나볼 수 있는 카카오페이 ‘카드 만들기’ 서비스는 카카오톡 및 카카오페이앱 ‘전체’ 페이지의 ‘소비’ 영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BC카드와의 협업으로 사랑스러운 러피치 디자인과 함께 폭넓은 가맹점에서 조건과 한도 없이 높은 적립 혜택을 자랑하는 ‘BC 바로 KaPick’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현명한 결제 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카드사와 손잡고 ‘KaPick’ 시리즈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