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뷰티 유레카2에서 ‘가뿐한끼’ 소개

가볍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곤약볶음밥 추천 3가지 잡곡, 7가지 채소·버섯 등으로 포만감 높여

2024-04-22     신윤철 기자
오뚜기는 최근 자정 방송 KBS Joy ‘뷰티 유레카2’에 자사 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가 소개됐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오뚜기]

[소비자경제=신윤철 기자] 오뚜기는 최근 자정 방송 KBS Joy ‘뷰티 유레카2’에 자사 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가 소개됐다고 22일 밝혔다.

뷰티 유레카2는 MC 소이현·에일리·미주·이채연이 직접 사용하는 화장품·식품·디바이스 등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배우 소이현은 평소 식단 관리를 위해 즐겨 먹는 메뉴로 오뚜기 ‘가뿐한끼 곤약볶음밥’을 소개했다. 종류는 △닭가슴살 △매콤닭가슴살 △쇠고기 △새우계란 등 4종으로 곤약쌀·현미·보리 등 3가지 잡곡, 7가지 채소(컬리플라워·당근·홍피망·양파·애호박·마늘·대파), 버섯 등 활용해 포만감을 높였다.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소이현은 “일정이 바쁘고 이동이 많을 때, 식단 관리할 때 가볍고 든든한 도시락 메뉴로 애용하고 있다”라며 해당 제품 추천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방송에서 소개된 가뿐한끼 곤약볶음밥은 곤약쌀과 3가지 잡곡, 7가지 채소, 버섯 등을 활용해 영양과 포만감을 채운 제품으로, 가볍고 든든한 한 끼로 각광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가뿐한끼 제품을 꾸준히 선뵐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