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배민 라이더 감사 이벤트 진행
배민커넥트 4주년 맞이 ‘해피커넥트’ 행사 실시 깜짝 인터뷰·특제 패키지 전달·온라인 이벤트 진행
[소비자경제=이창근 기자] 배달의민족 물류서비스 전담 기업 우아한청년들이 배민커넥트 4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 ‘해피커넥트데이’를 진행한다.
우아한청년들은 최근 이 같은 사실을 알리고, 해당 이벤트는 그동안 함께한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해피커넥트데이 오프라인 행사는 라이더를 위한 깜짝 이벤트로 준비됐다. 우아한청년들은 ‘도착지에서 배민커넥트를 찾아주세요’라는 주문요청 메시지와 함께 음식을 주문하고, 현장에 도착한 라이더를 맞이하는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현장에서 우아한청년들은 미니 인터뷰를 통해 라이더들과 ▲배민커넥트와 함께하게 된 이유 ▲배달을 수행하며 겪은 특별한 경험 ▲공유하고 싶은 순간 등에 대한 대화를 나눴다.
추가로 라이더들은 간단 퀴즈 풀이와 우아한청년들 특제 패키지를 즐겼다. 해당 패키지에는 종합영양제·배민커넥트 굿즈·배달의민족 쿠폰 등이 포함됐다.
우아한청년들은 보다 많은 라이더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후속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라이더들의 인터뷰와 다른 라이더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해피커넥트데이 영상’을 시청한 라이더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배민 라이더들은 영상 시청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다음 달 6일 발표된다. 우아한형제들은 당첨 인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우아한청년들 브랜딩과 마케팅실 관계자는 “행복한 식탁을 책임지는 전국의 모든 라이더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해피커넥트데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모든 라이더가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배민커넥트 라이더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