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신규 캐릭터 ‘수왕’ 업데이트

전용재화·강화재료·2만 RM 등 다양한 보상 제공

2023-08-24     이창근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겟앰프드 신규 캐릭터 '수왕'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소비자경제=이창근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소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중인 액션 게임 ‘겟앰프드’의 신규 캐릭터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24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수왕’에 대해 소개했다.  수왕은 겟앰프드의 36번째 캐릭터로 전투 상황에 따라 변신하는 격투형 캐릭터로 ‘야수’와 라이벌 관계이며, 전용 게이지를 통해 강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수왕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유저들은 ‘왕의 자격’ 이벤트 미션을 통해 매일 이벤트 재화 ‘왕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재화는 전용 스킨·코디 액세서리·강화 아이템 등을 구입할 때 사용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수왕 폭풍 성장’ 출석 체크 이벤트로, 유저들은 게임 접속과 함께 ‘출석 보드’를 지급받으며, 매일 20분 이상 접속 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출석 보드에는 수왕 계승 액세서리를 최고 등급까지 높일 수 있는 재료와 계승 액세서리 전용 룬 등이 준비돼있다.

마지막 이벤트는 유저들이 직접 수왕의 액세서리 조합 추천글을 게재하는 이벤트로,  스마일게이트는 별도 선정을 통해 2만 RM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