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피망 뉴맞고, 10주년 ‘한정판 굿즈’ 출시

영구 사용 가능한 화투패 아이템도 선봬 인게임 및 웹사이트 통해 다양한 이벤트 참여 가능

2023-07-27     최지우 기자
네오위즈의 보드게임 ‘피망 뉴맞고’가 모바일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굿즈 2종을 출시했다. [사진=네오위즈] 

[소비자경제=최지우 기자] 네오위즈의 보드게임 ‘피망 뉴맞고’가 모바일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굿즈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정판 굿즈는 피망 뉴맞고 ‘화투패’와 ‘금설선물세트’ 등 2종이다. 화투패는 피망 뉴맞고의 대표 캐릭터들을 기반으로 새롭게 디자인됐으며, 구매 시 게임 재화로 교환 가능한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1만 9900원이며 피망 뉴맞고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금설선물세트는 금설 및 금설미니어처, LED 등, 전용 잔, 게임 쿠폰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6만 9000원으로 금산인삼주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굿즈 구매 시 인게임에서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화투패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10주년 기념 맞이 다양한 이벤트도 다음달 21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 시 총 게임 플레이 수, 족보별 달성 횟수 등 이용자들의 지난 10년간 게임 업적 및 기록에 대한 인포그래픽을 제공하며, 모든 내용 확인 시 감사의 의미로 게임 재화를 특별 지급한다. 1회 플레이 기준 가장 많이 잃었던 게임 재화를 동일하게 보상으로 지급한다.

최고의 화투패를 만들고자 피망섬으로 떠나는 도리의 이야기가 담긴 ‘화투패 퀴즈’도 선보인다. 퀴즈를 통해 뉴맞고 캐릭터들이 화투패를 제작하는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한 이용자들 중 300명에게 ‘10주년 화투패’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시즌 레이스’에 참여만 해도 2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상품권 1만 원 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