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중복·여름방학 보양식 맞춤 주방가전 할인 진행
전기밥솥 인덕션 전자레인지 등 주방 가전제품 최대 40% 할인
[소비자경제=이창근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중복 및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이달 말까지 주방 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20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다양한 보양식을 만들 수 있는 주방 가전에 대한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쿠쿠전자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전기밥솥’과 쿠첸 ‘IH 압력 전기밥솥’등의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 할인·모바일상품권 증정 등 최대 23%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전했으며, 필립스 ‘커넥티드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행사 상품도 오는 21일 ~ 31일까지 최대 32% 할인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추가로 롯데하이마트는 매주 주말마다 ‘불 없는 주방 가전’에 대한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인덕션 제품군중 ▲삼성전자 ‘비스포크 3구’ ▲SK매직 ‘올파워 4구’ ▲쿠쿠전자 ‘셰프스틱 3구’ 등의 행사 상품을 구매 시 상품 할인·모바일 상품권 증정 등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다양한 브랜드의 전자레인지 상반기 인기 상품들도 할인행사에 포함됐다. 할인 대상 상품은 ▲삼성전자 ‘비스포크 스마트오븐’ ▲LG전자 ‘오브제컬렉션 복합오븐’ ▲SK매직 ‘올인원 광파오븐’ 등으로, 행사기간동안 구매한다면 상품 할인·카드 청구할인 등 최대 3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롯데하이마트는 해당 할인 이외에도 ‘갓생완성!가장 사랑받은 가전 상반기 베스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해당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하이마트의 베스트 상품들을 ▲대형 가전 ▲계절가전 ▲생활가전 ▲주방가전 등의 카테고리로 나눠 판매한다.
또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가전클리닝을 소개합니다’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은 롯데 하이마트의 홈 만능 해결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행사로, 추천 클리닝 서비스로는 ▲세탁기 클리닝 ▲에어컨 클리닝 ▲(김치)냉장고 클리닝 등이 있다.
롯데하이마트 김은정 마케팅부문장은 “무더운 여름에 집에서 보양식, 집밥을 만드는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주방 가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브랜드별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기능을 비교해 더 합리적으로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