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인기 뷰티 브랜드 ‘최대 70%’ 大할인

국내 대표 뷰티 브랜드 100여 곳 3000여 개 제품 색조 화장품부터 보습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 준비

2023-03-28     하유진 기자
쿠팡이 인기 뷰티 브랜드 3000여 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행사를 열었다. [사진=쿠팡]

[소비자경제신문=하유진 기자]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해제되면서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 역시 늘고 있다. 성별과 나이를 가리지 않고 외모에 대한 투자는 많은 이들의 관심사였고, 마스크 착용 해제로 이에 대한 관심은 더 확대될 전망이다.

쿠팡은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와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뷰티 상품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달바 ▲라운드랩 ▲마녀공장 ▲센카 등 인기 뷰티 브랜드를 대대적으로 할인하는 ‘봄이니까 뷰티나게!’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대표 인기 뷰티 브랜드 100여 곳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색조화장품부터 환절기 피부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향수 ▲네일 등 3000여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최근 늘고 있는 ‘꾸꾸족’(꾸미고 꾸민) 트렌드를 반영해 이 행사를 기획했다. 자유로운 야외 활동이 가능해짐에 따라 남녀를 불문하고 외모에 투자하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남성 뷰티 열풍을 반영해 남성용 제품을 포함한 ▲베이스 ▲립 ▲아이 메이크업 상품을 모은 ‘메이크업 필수템’ 테마관, 할인폭이 가장 높은 베스트 상품을 묶은 ‘뷰티 필수템’, 일상에 향기를 더할 수 있는 ‘향수 필수템’과 ‘네일&툴 필수템’ 테마관으로 쇼핑의 편의를 높였다.

인기 브랜드 중 최강자를 가릴 수 있는 ‘뷰티 최강 라이벌 대전’ 테마관에서는 ▲달바 ▲라운드랩 ▲센카 ▲마녀공장이 대표 브랜드로 선정되어 최대 30% 즉시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 쿠폰도 제공된다.

지난 27일에 이어 오는 30일에는 스킨케어 제품을 균일가로 판매하는 ‘1 Day 특가’ 행사를 연다.

콜라겐이 풍부한 AHC 콜라겐 크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주름을 관리할 수 있는 은율 멀티밤, 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녀공장 비타 토너 등을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마스크 족쇄에서 해방된 고객들에게 필요한 봄맞이 뷰티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쿠팡은 지속적으로 트렌디한 제품들을 선별해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