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 ‘제로’ 업데이트

듀얼 속성 트레이너…‘바스테트’, ‘아리아’와 함께 영입 확률 UP 정월 대보름 기념 출석 이벤트, 콘테스트 등 풍성한 보상 지급

2023-01-31     권찬욱 기자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 제로에 더해, 기존 레전드 트레이너인 바스테트와 아리아의 영입 확률업도 진행된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의 야구게임 ‘2022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게임빌 프로야구)’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31일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가 새롭게 등장한다. 신규 중계 투수 트레이너 ‘제로’는 민첩과 정신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강력한 투수 라인업 구축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컴투스홀딩스는 제로에 대해 ‘포레스트 엘븐즈’ 시나리오에서 육성 효율이 높다고 설명했다. 신규 트레이너 제로의 픽업 뽑기는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며, 이와 함께 ‘바스테트’, ‘아리아’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 '제로'의 전체모습. [사진=컴투스홀딩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정월 대보름’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는 10일 간 출석만해도 ‘올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을 비롯해 ‘상급 마스터리 북’, ‘다이아’ 등 주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육성한 선수 등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콘테스트도 다음 달 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민첩 속성 투수를 육성해 참여할 수 있다.

게임빌 프로야구는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게임성 업그레이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권찬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