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나비엔 콘덴싱 ON AI’ 홈쇼핑 판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

2022-10-20     김세라 기자
경동나비엔은 자사 신제품 ‘나비엔 콘덴싱 ON AI’을 20일부터 홈쇼핑을 통한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경동나비엔]

동절기를 앞두고 온수가전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경동나비엔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자 홈쇼핑 판매에 들어간다.

경동나비엔은 자사 신제품 ‘나비엔 콘덴싱 ON AI’을 20일부터 홈쇼핑을 통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일 저녁 10시 5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진행하며 이후 롯데홈쇼핑을 통해서도 11월 초부터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홈쇼핑을 통해 10월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홈쇼핑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하고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홈쇼핑이 진행되는 현대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5만원의 앱 할인 또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인 NCB700시리즈는 환경부와 지자체가 진행하는 보급 지원사업 대상으로 지자체의 예산 상황에 따라 10만원의 보조금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올해 출시된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1년 내내 사용하는 온수 기능에 초점을 맞춰 고객에게 난방은 물론 최적의 온수를 제공하는 맞춤형 가전이다. 이 제품은 기존 보일러보다 크게 향상된 온수기능을 선보인다. 

업계 최초로 적용된 무선 펌웨어 업데이트(FOTA) 적용을 통해 제품이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것이 장점이다. 고객에게 매월 정보를 제공하는 HEMS 보고서, 고객이 스스로 보일러의 문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진단 서비스 등 다양한 AI 기능을 갖춰 업계 최초로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AI+ 인증을 획득했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