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버디크러시’ 롯데마트서 토마토로 만나자

지난해 컴투스프로야귤 이어 두번째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서 판매 제품 구매 시 추첨 통해 게임 내 아이템 및 대추방울토마토 증정

2021-03-10     권찬욱 기자
컴투스와 롯데마트는 10일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서 버디크러시 대추방울토마토의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컴투스

컴투스와 롯데마트가 지난해 컴투스 프로야구에 이어 신작 게임 버디크러시의 이름을 단 제휴상품을 내놓았다.

롯데마트는 오는 11일 컴투스의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와의 제휴 상품인 버디크러시 대출방울 토마토를 출시한다. 롯데마트가 컴투스와 제휴 상품을 내놓은 것은 이번이 두번째로 지난해 컴투스 프로야구와의 제휴 상품 컴투스프로야귤을 판매했다.

판매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전국 롯데마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버디크러시 대출방울 토마토는 포장지에 주요 4인방의 캐릭터가 모두 등장하고 제품 구매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이모티콘도 함께 증정한다. 

버디크러시 공식 커뮤니티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디크러시 이용자는 14일까지 버디크러시 등장인물 중 대추방울토마토와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선택한 이유를 댓글로 적어 참여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벤트 참가자에게 캐릭터 의상 상자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이번 제휴 제품과 대추방울토마토 이모티콘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골프 게임이다.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매력적인 캐릭터와 실시간 매치모드 등 여러가지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권찬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