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소비자경제신문 최빛나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한정수량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특가 행사 기간 온라인 인기 상품 30개를 매일 오전 10시 정각에 10개씩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행사 상품은 청소기·공기청정기·안마의자 등 생활가전과 노트북, 주방용품 등 7가지 품목이다.

대표적으로 위니아딤채 330L 스탠드 김치냉장고는 110만원대, 쿠첸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30만원대, 위닉스 타워 공기청정기(42.9m²)는 10만원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 추운 날씨를 대비하기 위한 겨울가전 특가전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가습기와 전기요, 온수매트, 히터 등 100여가지 제품을 최대 30% 할인해 한정수량 선보인다. 경동나비엔 슬림 싱글 온수매트 20만원대, 보국전자 전기요 1+1 패키지를 9만원대이다.

특히 겨울가전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5%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1회 발급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행사 종료 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겨울가전 특가전 상품 구매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행사 모델을 특정 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10%를 최대 1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또 5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후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신청한 고객에게는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지급한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 팀장은 "연말을 앞두고 온라인 인기 상품과 겨울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블랙프라이데이, 한정수량 특가전 등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