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24일 반포한강공원 내 예빛섬서 ‘예빛섬 영화제’ 진행
23일 배우 최우식 주연의 ‘거인' 24일 배우 이요원 이솜 주연의 ‘그래, 가족’ 상영

우리은행이 '예빛섬 영화제'를 후원한다.(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이 '예빛섬 영화제'를 후원한다.(사진=우리은행 제공)

[소비자경제신문 이승리 기자]  오늘부터 이틀간 새빛섬에서 '예빛섬영화제'가 개최된다. '가족'을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영화제의 낭만과 정취를 위해 우리은행은 후원사로 참여했다.

우리은행은 오늘부터 내일 양일간 반포한강공원 내 세빛섬에서 개최되는 '예빛섬 영화제’를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11년째 예술의전당 제야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예술활동 지원해 온 우리은행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예빛섬 영화제' 후원에 나섰다. 서울주택도시공사가 주최하는 이번 '제2회 예빛섬 영화제'의 주제는 '가족'으로 23일 오후 7시30분에는 배우 최우식 주연의 ‘거인', 24일에는 배우 이요원과 이솜 주연의 ‘그래, 가족'을 무료로 상영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한강 예빛섬을 찾은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건전하고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실 수 있도록 SH공사가 개최하는 예빛섬 영화제를 후원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화제'는 영화 상영이 시작 전 오후 5시부터 시작되며 캐리커처, 타투스티커 등 사전행사와 비파 연주 및 버스킹 밴드 4 팀의 다채로운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도 모든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레드카펫 포토존, SNS 인증샷,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이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