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표 돌게장 국산 돌게로 구입, 생산까지
김수미 직접 개발 참여한 제품

(사진=나팔꽃 제공)
(사진=나팔꽃 제공)

[소비자경제신문 최빛나 기자] 최근 '수미네 반찬(tvN 방영)'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음식을 선보인 배우 김수미가 자신의 요리인생 60년의 정성을 담은 친환경 프리미엄 김치와 게장 신제품 출시했다.                                          

식품기업 나팔꽃 F&B는 '엄마표 손맛' 김수미의 요리 정신에 걸맞는 원재료 수급과 제조시설의 선정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김치 및 게장 신제품 출시에 나선다고 밝혔다.                    
                                                                           그 첫번째 시작으로 선보이는 '김수미 엄마생각 김치' 시리즈는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여 엄격한 위생관리(HACCP 안전관리)를 받는 프리미엄 김치로, 오는 08월 홈앤쇼핑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에서 인기를 얻은 김치를 이용한 여러 요리를 고객이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도록 배추김치, 열무물김치, 총각김치, 묵은지등 여러 김치 시리즈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특히 대파김치, 나박김치까지도 출시예정이다.
                                                        
또 김수미표 돌게장은 국산 돌게 구입부터 생산까지 김수미가 자부심을 가지고 직접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배우 김수미의 맛깔나는 욕쟁이 이미지와 그에 걸맞게 탄생한수미표 돌게장 시리즈 역시 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정명호 나팔꽃 F&B 대표는 "향후 고객과 대중의 입장에서 맛있고 건강한 수미표 엄마음식을 보다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선보일 계획으로 우선 다양한 식품을 지속적으로 생산/출시할 예정이며, TV 속 모든 메뉴를 만날수 있는 오프라인 반찬가게와 언제 어디서든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전용 MALL을 병행 운영하여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맛과 정성이 담긴 요리를 대중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온라인 전용 MALL에서는 방송에서 선보인 레시피 외에도 김수미 요리 비결이 담긴 여러 이야기를 담아내어 질 좋은 음식 문화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홈앤쇼핑 관계자 역시 "김수미 선생님의 높은 브랜드 가치만큼 이번 방송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며 "김수미 선생님의 대표 음식인 김치를 만나 볼 수 있게 돼 기대감이 높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