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퍼센트, 오는 8월 8일 '8퍼센트데이(8PERCENT DAY) 이벤트' 진행
8일, 투자액 1만 원 당 고유번호 부여된 응모 티켓 1매 받을 수 있어
김현우 본부장은 “서비스 이용해주신 투자자들께 감사의 마음 전하고자 일상에 유용한 선물 준비해"

'8퍼센트'가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8퍼센트데이(8PERCENT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에잇퍼센트)
'8퍼센트'가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8퍼센트데이(8PERCENT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에잇퍼센트)

[소비자경제신문 이승리 기자]  '8퍼센트'에서 오는 8일 단 하루, P2P 투자도 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8퍼센트'는 8일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8퍼센트데이(8PERCENT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8일, 단 하루동안 투자에 참여한 투자자는 투자액 1만 원 당 고유번호가 부여된 응모 티켓 1매를 받을 수 있으며, 당일 펀딩 진행 단계에 따라 트롬 스타일러,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펜슬,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플랫폼을 통해 합산되는 모집 구간마다 응모할 수 있는 8가지 상품이 열리는 방식이다. 한 상품에 중복 응모 혹은 분산 응모가 가능하고 복수 당첨도 가능하다.

김현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투자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일상에 유용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8월 8일, 8퍼센트데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에 소액 분산 투자하여 수익의 안정성을 높이고 경품 당첨의 행운을 누리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8퍼센트는 투자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핀테크 투자의 재미까지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