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청소년전문 1대1 학습, 인성, 진로 코칭프로그램

[소비자경제신문 공민식 기자] 동화세상에듀코 상상코칭이 지난 25일 신라호텔에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주최,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청소년 학습코칭' 부분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동화세상에듀코 상상코칭은 학습, 인성, 진로에 대한 국내 최초 청소년전문 1:1 코칭프로그램’으로 올바른 자아정체성과 목표의식을 찾고 스스로 공부하는 열정과 능력을 키워주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상상코칭은 주입식 교육이 아닌 자발적 학습 및 올바른 공부 방법의 중요성이 이슈가 되면서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자녀의 적성 및 진로 찾기를 지원하기 위해 모든 부모에게 교육 지침과 학습 현황에 대해 안내하고 역할 훈련을 진행하는 부모 대상의 코칭 상품도 론칭하는 등 교육계를 새로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변화를 주고 있다.

동화세상에듀코 장문석 상무는 수상소감으로 "코칭의 대한 의지를 가지고 글로벌 코칭 시장을 확대할 수 있도록 역량을 키워나아가 서로의 성장을 도와주는 그런 출발을 알리는 시상식이 됐음 한다"고 밝혔다.

또 상상코칭 브랜드담당자 역시 "상상코칭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현장에서 학생들의 공부 열정과 능력을 키워주는 코치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32만963명의 소비자가 참여하고, 기업뿐만 아니라 개그맨 샘 해밍턴, 탤런트 이시언, 가수 송가인 등 연예인들도 참석해 각 분야별 브랜드 부문에서 수상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