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신세계백화점 제휴 신세계백화점 쿠폰, 주차권 등 제공
배달앱 할인 및 3대 소설 커머스 할인혜택 더해

 

한국씨티은행은 신세계백화점 7% 청구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씨티클리어카드’를 출시했다.(사진=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신세계백화점 7% 청구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씨티클리어카드’를 출시했다.(사진=한국씨티은행 제공)

[소비자경제신문 이승리 기자]  기존 씨티클리어 카드 혜택에 신세계 백화점 청구 할인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신세계씨티클리어카드'가 출시됐다.

‘신세계씨티클리어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제휴해 최대 5% 전자쿠폰, 주차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마트에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준다.

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소셜커머스, 점심식사, 배달앱 등에서 5~7%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신세계 씨티 클리어 카드는 젊은 직장인 또는 1인 가구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하나의 카드로 고객들이 즐겨찾는 영화관과 스타벅스 뿐 아니라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SSG.com, 소셜커머스 등의 쇼핑 시에도 특별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이 설계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씨티은행은 오늘부터 7월 14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신세계씨티클리어카드 홍보영상을 공유, 가장 마음에 드는 패션룩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