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가구 신규 입점, 가구 코너 대폭 확대
4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 실시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에서 플래너와 상담 중인 소비자 (사진=KCC 제공)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에서 플래너와 상담 중인 소비자 (사진=KCC 제공)

 

[소비자경제신문 소비자경제] KCC(대표 정몽익)가 홈씨씨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창원시티세븐점을 새단장하고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이달 말일까지 고객맞이 사은 이벤트도 실시한다.

경남 창원시 대원동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은 리뉴얼을 통해 가구 코너를 대폭 강화하는 등 전시 제품을 다양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가구 전문 브랜드 에몬스와 아동용 원목 제작가구 전문 브랜드 헤스티아가구갤러리 등 인기 브랜드가 다수 입점해 눈길을 끈다.

신규 입점한 에몬스는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가구를 선보여온 전문 기업이어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홈씨씨인테리어가 추구하는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 스타일(오가닉, 소프트, 트렌디)과 조화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매장 내 인테리어 쇼룸에는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제품들을 전시하고 LED조명과 아동용 맞춤가구 등을 다양하게 구비해 ‘올 인 원’ 인테리어 매장으로서의 가치를 높였다. 고객은 언제든 매장에서 인테리어 플래너와 1:1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특가 세일 및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리빙 가구를 비롯해 블라인드, 커튼, 조명 등 각종 인테리어 상품들을 특가 판매한다. 에몬스 가구는 최대 40%, 맞춤제작 커튼, 블라인드와 LED 인테리어 조명은 최대 15%, 에넥스 주방,붙박이 가구는 10% 할인된다. 인테리어 계약 고객에게는 계약금액 할인과 사은품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 이벤트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https://www.homec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건축자재부터 인테리어 전반의 모든 것을 갖춘 고객 중심 매장으로 탈바꿈함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브랜드를 신규 입점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도록 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최대 건축자재 기업의 위상에 걸맞게 최신 인테리어 정보 및 친환경 건축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창원시는 인구 약 105만 명으로, 경상남도 전체 인구의 약 31%를 차지하는 밀리언시티이자 최근 경남의 핵심 경제 지역으로 급부상하는 도시다.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이 위치한 더 시티세븐은 1000세대가 넘는 대단지 주상복합으로 주변에도 대단지 주거지역이 조성돼 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상권이 활발하다.

(기사 제공 = KCC)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