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리넨 셔츠…2만9900원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 UT 2장…1만9900원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UNIQLO)가 대형 할인 행사인 감사제를 24일부터 시작한다(사진=유니클로 제공)

[소비자경제신문 이수진 기자] 유니클로(UNIQLO)가 여름맞이 대형 할인 행사인 감사제를 24일부터 시작한다. 연중에 두번 열리는 이번 유니클로 감사제에서 4계절 대표적인 상품들도 대거 할인될 예정이다. 

유니클로에 따르면 24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여름 감사제에서는 U크루넥 반팔 티셔츠,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 프리미엄 리넨 셔츠 등 여러 상품을 할인가에 볼 수 있다.

여름에 시원하고 멋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프리미엄 리넨 셔츠를 1만원 할인한다. 정가 1만2900원인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 UT 2장을 구입한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일부 상품은 26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27일부터는 새로운 할인 품목을 매장에서 볼 수 있다. 5만원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파우치 6종을 주고 여러 경품 이벤트도 있다. 사은품행사는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해 받을 수 있다.

감사제 기간에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으로 여름철에 유용한 보냉가방을 받을 수 있다. 또 유니클로 신규 가입하는 소비자에게는 3000원 쿠폰도 제공된다.  여름 감사제의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와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플러스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키워드

#유니클로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