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마데카크림 옴므 제품 다양한 선물세트 선보여
선물 구매 부담 경감 5월 한달 간 선물세트 할인

 

동국제약 5월의 마데카
동국제약 5월의 마데카 (사진제공=동국제약)

[소비자경제신문 이수진 기자]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정의 달 선물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은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베스트셀러 제품부터 고마운 가족이나 친지를 위한 기초 스킨케어와 여행이나 야외활동을 위한 트래블 세트와 자외선 차단제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됐다. 또 각종 행사로 인한 5월 선물 구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어버이날 추천 상품으로는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인 마데카크림을 2개로 구성한 듀오선물세트와 기초풀케어 선물세트가 있다. 또 남성용 옴므 스킨과 크림으로 구성된 ‘옴므선물세트’는 그루밍족을 꿈꾸는 남동생부터 아버지까지 모두 좋아할 제품이다.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마데카크림에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피부영양 선물세트와 마데카크림부터 솔루션 에센스 플러스까지 꽉찬 에센스 선물세트 등은 센텔리안24의 가장 인기품목으로 구성됐다. 5월 가족 나들이를 위한 트래블세트와 자외선 차단세트 등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5월, 대상 별로 맞춤 선물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테마와 가격대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면서 “’5월의 마데카 기획전을 통해 센텔리안24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할인 혜택과 함께 부담 없이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동국제약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